은행문제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은행문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뚜뚜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49회 작성일 10-10-04 15:21

본문


HSBC은행에서 계좌를 만들었는데요


한국에 카드를 가지고나왔는데


출금이 안되더라구요!!!!!!!!!!!!!!!!!!


혹시 출금 가능한 곳이나.............


혹은 왜 출금이 안되는지 이유를 아시는 분은 답글 부탁드려요ㅠㅠ




맛난인생
데빗카드나 비자데빗인지 확인하시고 계좌에 잔액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하루 출금금액은 200파운드입니다.
한국에도 HSBC 은행이 있으니 잔액 확인은 가능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뚜뚜뚜 이름으로 검색 2750 2010-10-04
59 지단 이름으로 검색 2783 2010-10-04
58 주현이 이름으로 검색 2684 2010-10-04
57 제시카 Lee 이름으로 검색 10428 2010-10-04
56 그리니 치 이름으로 검색 4514 2010-10-04
55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2737 2010-10-04
54 커밍업 이름으로 검색 3967 2010-10-04
53 아가동동 이름으로 검색 8261 2010-10-04
52 hesed 이름으로 검색 3240 2010-10-04
51 London- 이름으로 검색 2862 2010-10-04
50 Lain 이름으로 검색 2867 2010-10-04
49 bbang0405 이름으로 검색 2605 2010-10-04
48 난좀그렇다 이름으로 검색 2625 2010-10-04
47 uk ssss 이름으로 검색 2629 2010-10-04
46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723 2010-10-04
45 맛난인생 이름으로 검색 3448 2010-10-04
44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2738 2010-10-04
43 붐바붐바 이름으로 검색 2987 2010-10-04
42 후딱해라 이름으로 검색 2543 2010-10-04
41 jscsya 이름으로 검색 3327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