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브릭레인에서 중고 팔아보신분 계신가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브릭레인에서 중고 팔아보신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heBestStylist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08회 작성일 10-10-04 15:21

본문



브릭레인 마켓에서 안쓰는 물건을 내다 팔고 싶은데 Tower of Hamlet 마켓 관리부에 연락을 해봤더니


학생 비자는 self-employment 가 불법이기 때문에 제가 돈을 내겠다는데도 임시 라이센스를 줄수가 없다네요


라이센스가 없으면 불법이라는데 학생분들 중에 혹시 라이센스 없이도 그냥 가서 팔아보신분들 계신가요?


인스펙터랑 경찰만 조심하면 된다는데 혹시 알고 가야할 점이라던가...


검트리랑 이베이 활용하고는 있는데 팔게 너무 많다보니 한계가 있네요...


브릭레인에서 물건 팔아보신 분들 좀 자세하게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수다쟁이최군
저 팔다가 사복경찰한테 사진찍혔어요. ㅋㅋㅋ조심하세여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0 하늘사랑^^* 이름으로 검색 2347 2010-10-04
39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2711 2010-10-04
38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4
37 난좀그렇다 이름으로 검색 2197 2010-10-04
36 Lisa.Choi 이름으로 검색 2834 2010-10-04
35 tackcalb 이름으로 검색 4152 2010-10-04
34 모름 이름으로 검색 3007 2010-10-04
33 김윤수 이름으로 검색 2611 2010-10-04
32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2850 2010-10-04
31 Kavin 이름으로 검색 2808 2010-10-04
30 Kavin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4
29 7A.M. 이름으로 검색 2941 2010-10-04
28 히야-_- 이름으로 검색 2877 2010-10-04
27 11167410 이름으로 검색 2940 2010-10-04
열람중 TheBestStylist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4
25 검정이 이름으로 검색 3018 2010-10-04
24 지영ko 이름으로 검색 2902 2010-10-04
23 강뽕-ㅎ 이름으로 검색 2915 2010-10-04
22 시인과배우 이름으로 검색 2823 2010-10-04
21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0 2011-01-1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