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프라다폰 유럽향 제품 사용 가능한가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런던에서 프라다폰 유럽향 제품 사용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Lisa.Cho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33회 작성일 10-10-04 15:21

본문


안녕하세요.


3년 전쯤 선물 받은 유럽향 프라다폰2를 가지고 있는데요.


런던에서 석사 정규 과정으로 1년 미만 체류 예정인데, 심카드 끼워서 선불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새로 사야 할까요?



의견 부탁드립니다.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0 하늘사랑^^* 이름으로 검색 2347 2010-10-04
39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2711 2010-10-04
38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4
37 난좀그렇다 이름으로 검색 2197 2010-10-04
열람중 Lisa.Choi 이름으로 검색 2834 2010-10-04
35 tackcalb 이름으로 검색 4152 2010-10-04
34 모름 이름으로 검색 3007 2010-10-04
33 김윤수 이름으로 검색 2611 2010-10-04
32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2850 2010-10-04
31 Kavin 이름으로 검색 2808 2010-10-04
30 Kavin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4
29 7A.M. 이름으로 검색 2941 2010-10-04
28 히야-_- 이름으로 검색 2877 2010-10-04
27 11167410 이름으로 검색 2940 2010-10-04
26 TheBestStylist 이름으로 검색 2908 2010-10-04
25 검정이 이름으로 검색 3018 2010-10-04
24 지영ko 이름으로 검색 2902 2010-10-04
23 강뽕-ㅎ 이름으로 검색 2915 2010-10-04
22 시인과배우 이름으로 검색 2823 2010-10-04
21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0 2011-01-1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