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카드 가져가는데 환전 꼭 많이 해가야 하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씨티은행 카드 가져가는데 환전 꼭 많이 해가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돌핀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87회 작성일 10-10-04 15:20

본문


낼 떠나는데, 제가 알고 있는 것이 맞는지 궁금해서요...



씨티은행에서 계좌 열어서 카드를 가져가는데


여기에 돈 있으면 런던에서도 그냥 찾아서 쓸 수 있다고 해서요...


그럼 현금을 많이 환전할 필요 없지 않을까요...?



처음 나갈 때 파운드를 넉넉히 챙기란 얘기 들었었는데,


꼭 그렇게 할 필요가 없으면 그냥 조금만 하고


가서 찾아쓰면 어떨까 해서요-



아, 그리고 공항에서 입국심사 할 때


현금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도 확인하나요?


그거 때문에 파운드 많이 가지고 오라고 하는건지...



환전을 깜박하고 안했는데


오늘두 투표일이라 은행이 쉴테고;; 그래서 여쭈어봅니다.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 JIDA 이름으로 검색 3010 2010-10-04
19 whOoO 이름으로 검색 3038 2010-10-04
18 세계최강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4
17 지우C 이름으로 검색 2637 2010-10-04
16 아임썸머 이름으로 검색 2892 2010-10-04
15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3517 2010-10-04
14 랑랑 이름으로 검색 4008 2010-10-04
13 안뽀 이름으로 검색 2908 2010-10-04
12 붕붕 이름으로 검색 2913 2010-10-04
11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2532 2010-10-04
10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2659 2010-10-04
열람중 n돌핀 이름으로 검색 2688 2010-10-04
8 말순이. 이름으로 검색 3968 2010-10-04
7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592 2010-10-04
6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3502 2010-10-04
5 kjkarla 이름으로 검색 2570 2010-10-04
4 no_profile 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0 2011-01-09
3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4
2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4354 2010-10-04
1 ☆항상웃자 이름으로 검색 3109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