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가방 질문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캐리어가방 질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붕붕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13회 작성일 10-10-04 15:20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12월~6월까지 영국을 가는데요


짐을 왠만하면 백팩에 수화물용 캐리어가방 1개만 가져 갈려고 하는데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6개월 체류면 보통 몇 인치 캐리어가방을 가져 가면 적당할까요? 겨울옷 감안해서요~


참고로 케세이항공 20kg입니다.


아~그리고 6개월 단기학생비자로 갈 경우 유학생 보험 가입하고 가는게 낫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 JIDA 이름으로 검색 3010 2010-10-04
19 whOoO 이름으로 검색 3038 2010-10-04
18 세계최강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4
17 지우C 이름으로 검색 2637 2010-10-04
16 아임썸머 이름으로 검색 2893 2010-10-04
15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3517 2010-10-04
14 랑랑 이름으로 검색 4008 2010-10-04
13 안뽀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4
열람중 붕붕 이름으로 검색 2914 2010-10-04
11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2532 2010-10-04
10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2660 2010-10-04
9 n돌핀 이름으로 검색 2688 2010-10-04
8 말순이. 이름으로 검색 3968 2010-10-04
7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593 2010-10-04
6 빠게루 이름으로 검색 3503 2010-10-04
5 kjkarla 이름으로 검색 2570 2010-10-04
4 no_profile 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0 2011-01-09
3 해가지는나라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4
2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4354 2010-10-04
1 ☆항상웃자 이름으로 검색 3110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