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자인데 혹시 단기로 한국 2~3개월 다녀오는 것 상관없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주권자인데 혹시 단기로 한국 2~3개월 다녀오는 것 상관없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sadieski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1.211) 댓글 1건 조회 4,005회 작성일 20-05-29 03:00

본문

혹시 이시국에 락다운인데 다녀오는거라서
법으로 문제가 될 것이 있나싶어서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swcatmum님의 댓글

no_profile swcatmu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1.♡.175.152) 작성일

락다운과 entry clearance는 상관없어요 요즘 일반 비자홀더들도 출입국 다 가능한거 보면, 영주권자도 문제될게 없지 싶어요. 필수적이지 않으면 웬만하면 피하라는거지, 나가지도 못하고 한번 나가면 코로나 종식전엔 못온다!! 이런것도 아니니까요.

Total 3,300건 2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20
TV 수신료 댓글1
no_profile 고져스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8 2020-09-07
2819 no_profile Junnnn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67 2020-09-04
2818
영국항공 댓글1
no_profile 쎄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4 2020-08-21
2817 no_profile cr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3 2020-08-15
2816 no_profile BBQ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82 2020-08-11
2815 no_profile 김밥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78 2020-08-10
2814 no_profile 헤롯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34 2020-08-10
2813 no_profile 그렌지타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3 2020-08-09
2812 no_profile 이성한나라엘리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25 2020-07-29
2811 no_profile 영국석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2 2020-07-25
2810 no_profile 와비와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0 2020-07-15
2809 no_profile Matt2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5 2020-07-13
2808 no_profile turtles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81 2020-07-11
2807 no_profile Million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5 2020-07-09
2806 no_profile 0404영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2 2020-06-25
2805 no_profile b13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7 2020-06-25
2804 no_profile JooH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9 2020-06-15
2803 no_profile 예성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4 2020-06-10
열람중 no_profile sadieski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06 2020-05-29
2801 no_profile dease1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13 2020-05-0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