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tv볼때 라이센스 비용 내야하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인터넷으로 tv볼때 라이센스 비용 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haaaa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83.0) 댓글 3건 조회 3,847회 작성일 16-03-15 05:11

본문

tv catchup 이용해서 노트북으로 종종 티비를 보는데  이경우에도 라이센스 비용 내야하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BrianMo님의 댓글

no_profile BrianM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07.♡.120.248) 작성일

http://iplayerhelp.external.bbc.co.uk/tv/tvlicence

뭘로 보든, Live로 보는게 아니라면 라이센스 안 내도 되요.

Catchup 같은 경우, Live가 아니라 재방의 개념이니까 당연히 안 내도 되구요.

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2.♡.26.70) 작성일

예전엔 iPlayer로 볼 때도 라이센스 있어야 한다고 했는데 이젠 확실히 뭘로 보든 라이브만 아니면 라이센스 없어도 되는군요.

Total 3,300건 4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60 no_profile 권오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5 2016-04-26
2459 no_profile 무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42 2016-04-25
2458 no_profile 원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00 2016-04-23
2457 no_profile wine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8 2016-04-23
2456 no_profile 영국젤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7 2016-04-23
2455 no_profile 라시스터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95 2016-04-23
2454 no_profile tw9850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6 2016-04-21
2453 no_profile 뿌뿌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53 2016-04-19
2452 no_profile 마닐라로우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2 2016-04-13
2451 no_profile 밀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7 2016-04-10
2450 no_profile AlanSmi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7 2016-04-09
2449 no_profile wine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19 2016-04-05
2448 no_profile 상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0 2016-04-03
2447 no_profile Claireclai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11 2016-04-01
2446 no_profile ninano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7 2016-04-01
2445 no_profile 하야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9 2016-03-29
2444 no_profile novemb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5 2016-03-25
2443 no_profile 하늘이시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8 2016-03-22
열람중 no_profile haaaa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8 2016-03-15
2441 no_profile 아망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07 2016-03-1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