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카드 2-3존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오이스터카드 2-3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상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2.75) 댓글 0건 조회 3,400회 작성일 16-04-03 01:39

본문

오이스터카드 위클리로 2-3존을 끊었는데 이게 2-3존은 무제한이잖아요? 그러면 1존을 통과할수 있는건가요? 
예를들어서 Earl's Court에서 피카델리 라인타고 Finsbury park 가는건 추가요금없이 가능합니까?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4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60 no_profile 권오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5 2016-04-26
2459 no_profile 무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43 2016-04-25
2458 no_profile 원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00 2016-04-23
2457 no_profile wine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8 2016-04-23
2456 no_profile 영국젤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7 2016-04-23
2455 no_profile 라시스터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96 2016-04-23
2454 no_profile tw9850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6 2016-04-21
2453 no_profile 뿌뿌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53 2016-04-19
2452 no_profile 마닐라로우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3 2016-04-13
2451 no_profile 밀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7 2016-04-10
2450 no_profile AlanSmit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8 2016-04-09
2449 no_profile wine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19 2016-04-05
열람중 no_profile 상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1 2016-04-03
2447 no_profile Claireclai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12 2016-04-01
2446 no_profile ninano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7 2016-04-01
2445 no_profile 하야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0 2016-03-29
2444 no_profile novemb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5 2016-03-25
2443 no_profile 하늘이시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9 2016-03-22
2442 no_profile haaaa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8 2016-03-15
2441 no_profile 아망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08 2016-03-1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