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영국으로 휴대폰 택배 받으면 세금도 붙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한국에서 영국으로 휴대폰 택배 받으면 세금도 붙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하야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20.253) 댓글 1건 조회 3,507회 작성일 15-12-22 05:17

본문

세금도 붙어서 돈을 내야 되나요 ? 아님 싸게 적으면 괜찮은가요??
휴대폰 하나만 받을건데 궁금해서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Hauben님의 댓글

no_profile Haub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5.♡.200.220) 작성일

저의 경우에는 작년에 DHL을 통해 Galaxy S5 발매 직후에 받았는데요, 관세 19파운드 정도 물었어요.
아마 보내시는 쪽에서 어떻게 내용물을 기술하느냐의 차이겠지만.. 저의 경우는 어차피 업무상 시험용으로 쓸꺼라 단말기만 딱 왔고요(박스, 부속물품 없이) 사유도 어떤 업무상 시험용이라고 기재했던 것 같습니다.

Total 3,300건 4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20 no_profile 도로시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7 2016-01-04
2419 no_profile 호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87 2016-01-02
2418 no_profile 라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9 2016-01-02
2417 no_profile 민트초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00 2015-12-30
열람중 no_profile 하야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8 2015-12-22
2415 no_profile 민트초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3 2015-12-18
2414 no_profile 피융피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8 2015-12-18
2413 no_profile TEM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7 2015-12-17
2412 no_profile ssosso723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4 2015-12-14
2411 no_profile 런던캣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76 2015-12-14
2410 no_profile 김한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5 2015-12-12
2409 no_profile keeper1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2 2015-12-11
2408 no_profile 구합닙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8 2015-12-08
2407 no_profile 야호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1 2015-12-08
2406 no_profile 짠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36 2015-12-06
2405 no_profile 하야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84 2015-12-06
2404 no_profile 하야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2 2015-11-30
2403 no_profile 빠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44 2015-11-28
2402 no_profile nomache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4 2015-11-01
2401 no_profile SAINTLAUREN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64 2015-11-2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