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멤버십 카드 양도 돼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토트넘 멤버십 카드 양도 돼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씨콧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20.123) 댓글 1건 조회 4,061회 작성일 15-10-17 22:26

본문


제 친구가 토트넘 멤버십이 있어서 빌려서 볼려고 하는데

멤버십카드가 입장권이자 티켓이라네요.... 

혹시 양도가 되는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쌩뚱이님의 댓글

no_profile 쌩뚱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112.28) 작성일

시아버지 멤버십 카드로 예매해서 제가 봤어요.
그냥 찍고 들어가면 되고 따로 검사하지는 않았어요.

Total 3,300건 46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00 no_profile 빠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62 2015-11-23
2399 no_profile 에노르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8 2015-11-23
2398 no_profile HeewonC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43 2015-11-19
2397 no_profile 커피와크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0 2015-11-16
2396 no_profile 비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4 2015-11-16
2395 no_profile s4ch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3 2015-11-14
2394 no_profile Danc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8 2015-11-14
2393 no_profile yer2e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2 2015-11-03
2392 no_profile 죵죵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27 2015-10-30
2391 no_profile 태빼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9 2015-10-26
2390 no_profile 승블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3 2015-10-21
2389 no_profile 태빼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7 2015-10-19
2388 no_profile 해오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1 2015-10-19
열람중 no_profile 씨콧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62 2015-10-17
2386 no_profile 태빼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3 2015-10-15
2385 no_profile 승블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3 2015-10-09
2384 no_profile 구합닙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5 2015-10-05
2383 no_profile 푸른돛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47 2015-10-05
2382 no_profile 꼬꼬da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8 2015-10-05
2381 no_profile 꼬꼬da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85 2015-10-1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