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서를 쓰고싶은데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엽서를 쓰고싶은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오로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26.7) 댓글 2건 조회 3,153회 작성일 15-09-13 03:59

본문

안녕하세요:^)
여기서 한국에있는가족들에게 엽서를 쓰고싶은데요
우체국가서 일반 우표를 사서 보내는건가요 아니면 거기서 따로 한국에 보내고싶다고 말해야하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126.243) 작성일

한국에 보낸다고 해야 해외 엽서 요금에 맞는 우표와 함께 Air mail인지 Via Airmail인지 써있는 스티커 줄거에요.

Total 3,300건 4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80 no_profile 영국초짜야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80 2015-10-05
2379 no_profile 아무것도몰라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26 2015-10-04
2378
메디폼 댓글1
no_profile 별명짓기어렵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1 2015-10-03
2377 no_profile 가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6 2015-10-02
2376 no_profile Sh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9 2015-10-02
2375 no_profile 이노쉽이민법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2 2015-10-02
2374 no_profile ljsgrea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66 2015-09-29
2373 no_profile Hef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80 2015-09-28
2372 no_profile ghrtldbdp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4 2015-09-23
2371 no_profile luv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8 2015-09-22
2370 no_profile 왓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72 2015-09-19
2369 no_profile roomsha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3 2015-09-17
2368 no_profile 가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1 2015-09-16
2367 no_profile narum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9 2015-09-15
2366 no_profile xiah139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2 2015-09-13
열람중 no_profile 오로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4 2015-09-13
2364 no_profile 밤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6 2015-09-10
2363 no_profile brkn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45 2015-09-04
2362 no_profile sdh211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70 2015-09-04
2361 no_profile sdh211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4 2015-09-0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