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화 그림 비행기에 들고 타려는데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유화 그림 비행기에 들고 타려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멍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7.♡.44.183) 댓글 2건 조회 6,803회 작성일 15-02-21 10:42

본문

귀국하는데, 유화그림을 말아서 가져가려고 해요.

혹시 여기 미대생 분들 유화그림 어떻게 가지고 비행기 타셨는지.. 글고 오버차지는 얼마나 드셨는지 여쭤봐요.인터넷에 검색해도 제가 못 찾는 건지 도무지 안나오네요..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영국살쟈님의 댓글

no_profile 영국살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3.♡.89.156) 작성일

몇호 사이즈 이신가요? 에이2 정도 사이즈까지는 한국항공 영국항공 모두 해주긴 하던데 한국항공사(아시아나)는 직원들이 오케이 했었고 영국항공(비에이)은 기장에게 따로 컨펌 받았었습니다.

Total 3,300건 5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300 no_profile 토토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6 2015-03-05
2299 no_profile 런더가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40 2015-03-05
2298 no_profile 비올레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70 2015-02-27
2297 no_profile soou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737 2015-02-28
2296 no_profile Carlch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3 2015-02-28
2295 no_profile 아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84 2015-02-26
2294 no_profile 코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2 2015-02-26
열람중 no_profile 멍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04 2015-02-21
2292 no_profile 한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5 2015-02-20
2291 no_profile dy871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7 2015-02-11
2290 no_profile 나모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8 2015-02-11
2289 no_profile 유레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98 2015-01-28
2288 no_profile 한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2 2015-01-28
2287 no_profile kei788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27 2015-01-27
2286 no_profile 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6 2015-01-22
2285 no_profile manchestercit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01 2015-01-21
2284 no_profile 부들부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3 2015-01-20
2283 no_profile 멍멍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44 2015-01-20
2282 no_profile 유리심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87 2015-01-20
2281 no_profile CJA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33 2015-01-19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