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주문할때 어떻게하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스타벅스에서 주문할때 어떻게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ㄹㄷ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3.225) 댓글 0건 조회 3,667회 작성일 14-11-04 16:55

본문

이말 어떻게 영어로 하나요>?

1. 아이스아메리카노 톨 사이즈에 헤이즐넛 추가해주세요.

2. 그린티푸라푸치노 벤티사이즈에 간자바칩이랑 샷 한번 추가해주시고 휘핑크림 얹어주세요.

3. 쿠폰 사용해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5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40 no_profile 이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05 2014-11-15
2239 no_profile hsk07010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9 2014-11-15
2238 no_profile 멋진하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0 2014-10-17
2237 no_profile ㄹㄷ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2 2014-11-08
2236 no_profile uken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4 2014-11-07
2235 no_profile yuzh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359 2014-11-11
2234 no_profile 씨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732 2014-11-07
열람중 no_profile ㄹㄷ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68 2014-11-04
2232 no_profile 야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46 2014-10-28
2231 no_profile Bean01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22 2014-10-30
2230 no_profile jeannie201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4 2014-10-26
2229 no_profile 콩초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31 2014-10-24
2228 no_profile 콩초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5 2014-10-20
2227 no_profile 시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6 2014-10-15
2226 no_profile sky891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037 2014-10-15
2225 no_profile 가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4 2014-10-15
2224 no_profile 뎌처낮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9 2014-09-10
2223 no_profile righteous26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18 2014-10-13
2222 no_profile 그렇구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8 2014-10-09
2221 no_profile James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3 2014-10-0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