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드로입국할때 질문하나만 할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히드로입국할때 질문하나만 할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너더어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78.252) 댓글 2건 조회 3,438회 작성일 14-09-06 14:44

본문

이번에 파운데이션으로 입국하는학생입니다

Tier4비자받았구요

런던히드로로 들어가는데요

제가 비자받을때 받앗던 폐결핵진단서를 잃어버렷네요

물론 폐사진 cd는 있구요

저 폐결핵진단서 입국할때 꼭필요한가요?

집이 부산이라 저거받으러 올라가긴 되게 난감한상황이라서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5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20
kk 댓글1
no_profile satamgoat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00 2014-10-07
2219 no_profile 하트펏셔학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64 2014-10-07
2218 no_profile 별빛달빛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5 2014-10-06
2217 no_profile HONGJOH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053 2014-10-04
2216 no_profile JKSTAR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373 2014-10-01
2215 no_profile Abraxa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97 2014-09-26
2214 no_profile SsunA9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8 2014-09-25
2213 no_profile bewa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30 2014-09-21
2212 no_profile Syu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3 2014-09-17
2211 no_profile deeep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2 2014-09-14
2210 no_profile JKSTAR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5 2014-09-13
2209 no_profile London21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42 2014-09-13
2208 no_profile 앙뤼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0 2014-09-10
2207 no_profile 두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42 2014-09-10
2206 no_profile 박태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25 2014-09-08
열람중 no_profile 너더어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9 2014-09-06
2204 no_profile Rang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8 2014-09-04
2203 no_profile yunjjj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2 2014-09-03
2202 no_profile 생레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5 2014-08-26
2201 no_profile miro1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2 2014-08-2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