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편에 관해서 질문있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교통편에 관해서 질문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런던야생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97.46) 댓글 1건 조회 2,700회 작성일 14-03-19 23:12

본문

제가 히드로 터미널 4에 내린는데 worcester park라는 동네에 x26번이라는거 타고 가야하는것 까지는 알고 있는데
터미널4에서 x26번 타는 곳까지 어떻게 가야하는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rsvp님의 댓글

no_profile rsv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185.115) 작성일

터미널 123, 4,5 는 떨어져 있는데, x-26는 터미널 123 에 정차하는 버스에요. 5개의 터미널이 만나는Hatton cross라는 곳이 있어요. 터미널 4에서 해튼크로스가는 버스를 타고 (3-4분 정도) 해튼크로스 역에서 내려서 x26타면 됩니다. 히쓰로의 모든 버스들이 서는 정류장이라 방향별로 버스들이 서는 곳이 다르고, 자주오는 버스가 아니니까 시간에 여유두고 가세요.
참고로 터미널간 버스비는 무료에요. 터미널4에서 해튼크로스간다고 말하고 타면 버스비 안내도 됩니다.

Total 3,300건 5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40 no_profile harrie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2 2014-04-23
2139 no_profile 고고잉글랜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29 2014-04-23
2138 no_profile outsider19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9 2014-04-22
2137 no_profile nicknam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00 2014-04-19
2136 no_profile 떼굴떼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5 2014-04-18
2135 no_profile 켈켈켈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71 2014-04-17
2134 no_profile 보것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0 2014-04-16
2133 no_profile 마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6 2014-04-15
2132 no_profile 섭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73 2014-04-13
2131 no_profile 유요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12 2014-04-11
2130 no_profile 골목대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3 2014-04-08
2129 no_profile 이남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61 2014-04-07
2128 no_profile 놀부선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2 2014-04-03
2127 no_profile yunta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80 2014-04-05
2126 no_profile ka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74 2014-03-31
2125 no_profile daveybo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7 2014-03-30
2124 no_profile 천재군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9 2014-03-26
2123 no_profile 티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6 2014-03-23
열람중 no_profile 런던야생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01 2014-03-19
2121 no_profile 한국아줌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17 2014-03-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