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파는 삼성, LG 티비 한국에서 작동 되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국에서 파는 삼성, LG 티비 한국에서 작동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고고잉글랜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253.173) 댓글 1건 조회 3,829회 작성일 14-04-23 21:37

본문

전압이 조금 다르기는 하지만..
요즘은 왠만해서는 다 맞게끔 나오니까 상관은없습니다.

한국에 전기만 들어오면 사용 가능하죠.. ^^*

>
>
> 이번에 한국 들어갈때 하나 사갈까 하는데요.. 워낙 한국이 비싸다고 해서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5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40 no_profile harrie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2 2014-04-23
열람중 no_profile 고고잉글랜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30 2014-04-23
2138 no_profile outsider19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0 2014-04-22
2137 no_profile nicknam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00 2014-04-19
2136 no_profile 떼굴떼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5 2014-04-18
2135 no_profile 켈켈켈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71 2014-04-17
2134 no_profile 보것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61 2014-04-16
2133 no_profile 마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6 2014-04-15
2132 no_profile 섭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73 2014-04-13
2131 no_profile 유요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13 2014-04-11
2130 no_profile 골목대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3 2014-04-08
2129 no_profile 이남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62 2014-04-07
2128 no_profile 놀부선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3 2014-04-03
2127 no_profile yunta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81 2014-04-05
2126 no_profile ka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575 2014-03-31
2125 no_profile daveybo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8 2014-03-30
2124 no_profile 천재군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0 2014-03-26
2123 no_profile 티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97 2014-03-23
2122 no_profile 런던야생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01 2014-03-19
2121 no_profile 한국아줌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18 2014-03-1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