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카드관련질문입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오이스터카드관련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서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21.205) 댓글 2건 조회 3,524회 작성일 14-01-05 17:13

본문

아래 질문하고 또 올립니다. (궁금한게 너무많아요;;;)

1. 오이스터카드관련질문인데 월정액으로 끊으면 얼마정도 하나요?

2. tube 같은경우에도 월정액제가 있나요?

3. 런던 1~2존에서 센트럴까지 매일왔다갔다하게되면 버스만 탓을경우나, tube까지 같이 이용할경우 교통비가

각각 얼마나 드나요?

4. 또 천차만별이겠지만 방값제외하고 생활비는 어느정도 드나요?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4-01-07 14:17:53 이런저런이야기에서 이동 됨]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6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60 no_profile YoungKel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28 2014-01-25
2059 no_profile 토토10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54 2014-01-22
2058 no_profile 싫어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7 2014-01-22
2057 no_profile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90 2014-01-21
2056 no_profile daze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51 2014-01-20
2055 no_profile 보것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8 2014-01-19
2054 no_profile ka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5 2014-01-18
2053 no_profile 하하201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5 2014-01-17
2052 no_profile 릴로앤스티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9 2014-01-13
2051 no_profile SWA2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17 2014-01-16
2050 no_profile 그리운영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5 2014-01-16
2049 no_profile 쩡쩡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86 2014-01-13
2048 no_profile 짝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3 2014-01-12
2047 no_profile lee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79 2014-01-11
2046 no_profile 정발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92 2014-01-10
2045 no_profile moon058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29 2014-01-10
2044 no_profile Max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16 2014-01-08
2043 no_profile 알짜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8 2014-01-08
2042 no_profile jackych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32 2014-01-08
열람중 no_profile 서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5 2014-01-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