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판 가게를 어디에신고해야되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판 가게를 어디에신고해야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ynammm8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8.♡.22.183) 댓글 1건 조회 5,096회 작성일 13-10-21 09:03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쇼디치에 사는데 londan이라는 베트남/일식/중식/한식 을 파는 아시안 가게가 있어요. 규모도 크고 단골인지라 거기 음식을 믿고 자주 사먹는데 제가 얼마전에 산 홍초를 보니 유통기한이 세달이 지난 제품이었던 거에요.
믿고 샀었는데 이러니까 너무 화가나서 신고를 해버리고 싶은데영국에서는 어디에 신고를 넣어야하는지 몰라서 묻고싶습니다.

혹시 아신다면 댓글에 달아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6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80 no_profile 1lol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50 2013-11-06
1979 no_profile 쫀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2 2013-11-05
1978 no_profile mom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3 2013-10-31
1977 no_profile 스튜디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3 2013-10-31
1976 no_profile 주니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768 2013-10-30
1975 no_profile 사슴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83 2013-10-29
1974 no_profile KY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9 2013-10-26
1973 no_profile 송이버섯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0 2013-10-26
1972 no_profile skflskflroskf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2 2013-10-24
1971 no_profile 김치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41 2013-10-24
1970 no_profile Aaron6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38 2013-10-25
1969 no_profile Everton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91 2013-10-24
1968 no_profile 날개없는천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6 2013-10-22
1967 no_profile 또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05 2013-10-22
열람중 no_profile ynammm8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97 2013-10-21
1965 no_profile boyo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3 2013-10-21
1964 no_profile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05 2013-10-25
1963 no_profile jsmon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0 2013-10-18
1962 no_profile luckym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0 2013-10-13
1961 no_profile 참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47 2013-10-1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