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키보드 세금관련입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한국에서 키보드 세금관련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굴러가는돌탱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2.5) 댓글 1건 조회 3,493회 작성일 13-09-21 08:27

본문

한글이 있는 키보드를 구매해서 받으려 하는데요..
EMS로 받을경우 영국에서 관세를 물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맥도날드님의 댓글

no_profile 맥도날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1.♡.88.137) 작성일

자가 구입시 15파운드 이상이면 관세 붙어요~! 유케이 정부 사이트 참조

(저도 한국에서 받을물건있어서 얼마전에 알아봤네요 ㅎㅎ)

Total 3,300건 68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60
- 댓글2
no_profile gg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87 2013-10-15
1959 no_profile tlswldnj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2 2013-10-15
1958 no_profile di3n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4 2013-10-11
1957 no_profile 알랑가볼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5 2013-10-08
1956 no_profile 혜싱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8 2013-10-07
1955 no_profile 다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15 2013-10-04
1954
. 댓글3
no_profile 첼시체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74 2013-10-02
1953 no_profile dhrwjd3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16 2013-10-02
1952 no_profile 박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3 2013-09-29
1951 no_profile SWCZ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19 2013-09-28
1950 no_profile 가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77 2013-09-27
1949 no_profile 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8 2013-09-25
열람중 no_profile 굴러가는돌탱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4 2013-09-21
1947 no_profile 구름잼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8 2013-09-21
1946 no_profile 지우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60 2013-09-20
1945 no_profile 모씨모마씨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1 2013-09-18
1944 no_profile 문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5 2013-09-17
1943 no_profile 날기시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9 2013-09-13
1942 no_profile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2 2013-09-11
1941 no_profile Forz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9 2013-09-1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