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산 아이폰4s 한국들어가서 쓸려면 따로 뭐해야하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유럽에서 산 아이폰4s 한국들어가서 쓸려면 따로 뭐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1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14.201) 댓글 3건 조회 3,487회 작성일 13-01-18 07:36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영국어학연수중에 이탈리아 여행갔을 때 거기서 아이폰4s를 샀고
2월중순에 한국에 들어가는데 뭐 따로 언락?이런거 하고 가야하나요?
그냥가도되나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3-01-20 22:2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7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80 no_profile Juli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78 2013-01-20
1779 no_profile Edward Gw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26 2012-12-25
1778 no_profile 카르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37 2013-01-17
열람중 no_profile 1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8 2013-01-18
1776 no_profile Lebr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72 2013-01-20
1775 no_profile rollyy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40 2013-01-18
1774 no_profile 브리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66 2013-01-17
1773 no_profile kanggun73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24 2013-01-17
1772 no_profile 영국신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2 2013-01-17
1771 no_profile 영국가야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11 2013-01-16
1770 no_profile 억울하네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18 2013-01-16
1769 no_profile Do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18 2013-01-14
1768 no_profile 김상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96 2013-01-14
1767 no_profile 에딘버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99 2013-01-14
1766 no_profile 브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84 2012-12-23
1765 no_profile snowhi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1 2013-01-12
1764 no_profile 백겸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72 2013-01-12
1763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27 2013-01-13
1762 no_profile 브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52 2013-01-11
1761 no_profile 박혜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6 2013-01-1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