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ern electricity에 대해서 아시는분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southern electricity에 대해서 아시는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런던의 하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9.♡.166.114) 댓글 5건 조회 3,336회 작성일 12-12-17 20:05

본문

안녕하세요.
집을 옮기고 보니 제 집 전기 공급업체가 southern electricity 회사이던데요. 혹시 이 회사 전기 쓰시는 분 계시는지요..? edf는 일년에 4분기로 마음껏 써도 되는 플랜이 있는데 여기 회사에서는 제가 전화를 해도 연결이 잘 안되고 인터넷에서도 보니까 뭔가 좀 이해하기 어려워서요..물론 제 짧은 영어실력때문이겠지만..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12-18 22:04)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ho님의 댓글

no_profile 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4.♡.8.183) 작성일

  원하시면 EDF 로 바꾸실수 있어요. EDF 전화하셔서 지금 southern electricity 쓰는데 너네 회사로 바꾸려한다고 하면 알아서 해주고 southern electricity에서 파이널 빌나올거에요. 그거 내시고 EDF쓰시면 될듯

런던맨님의 댓글

no_profile 런던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183.126) 작성일

  테라프가 나쁘지 않은 회사입니다. 저도 쓰고 있고 3개월에 한번씩 빌이 날라오면 은행에가서 페이합니다.
그리고 어느 회사나 전기, 가스는 마음껏 쓰면 됩니다, 다만 그것에 대해 값을 지불하는거지요. 그리고 한국처럼 누진제는 없는 것으로 압니다. 따라서 본인이 현재 내는 유니트당 비용을 먼저확인후 서든보다 현저히 싼 회사가 있다면 옮겨도 늦지 않습니다. 그리고 전기료는 대부분 일일 기본료 + 유니트당 비용(1kw per 00 penses)로 구성됩니다.

char님의 댓글

no_profile ch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2.♡.216.42) 작성일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온라인으로 채팅도 가능해서 전 괜찮다고 생각하는 회사중 하나입니다.
전 1년 넘게 사용했지만 가격이 비싸지 않더라고요, edf랑 비교해보시고 가격이 괜찮으면 그냥 쓰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Total 3,300건 7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0 no_profile 키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22 2012-12-29
1739 no_profile 파주스타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7 2012-12-28
1738 no_profile matilda ols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23 2012-12-25
1737 no_profile Edward Gw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6 2012-12-19
1736 no_profile 다비친코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56 2012-12-19
1735 no_profile 런던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4 2012-12-25
1734 no_profile 이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26 2012-12-25
1733 no_profile 소중하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2 2012-12-25
1732 no_profile 런던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30 2012-12-23
열람중 no_profile 런던의 하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7 2012-12-17
1730 no_profile 정혜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59 2012-12-23
1729 no_profile Edward Gw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21 2012-12-20
1728 no_profile 이재오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53 2012-12-15
1727 no_profile 다사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00 2012-12-11
1726 no_profile 지금당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8 2012-12-06
1725
영국 LTE 댓글1
no_profile Cutebo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96 2012-12-17
1724 no_profile Yi Ji J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7 2012-12-18
1723 no_profile 키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6 2012-12-18
1722 no_profile llo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3 2012-11-26
1721 no_profile 안녕하시렵니깡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4 2012-12-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