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요 ㅠ_ㅠ아이폰 질문입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급해요 ㅠ_ㅠ아이폰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소중하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0.♡.26.129) 댓글 1건 조회 3,232회 작성일 12-12-25 07:47

본문

요번에 아이폰을 구입한사람인데요..

아이폰 계약에 보니 14일이내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써있는데여..

남들눈에는 잘안보이지만 찍힘이 있긴하구요..
뒷면 카메라 밑과 라인사이에 약간의 틈이 있는데 그틈사이에 본드 자국이 있는거같은데... 잘안보긴하지만 계속보면 보입니다...약간 흰색으로..

혹시 다시 교환이나 색상교환이라던지...
환불 가능할런지..

알고싶습니다.. 될까여??

겉 포장은 뜯은 상태구요...폰은 ?㎨享윱求?.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53.28) 작성일

  영국에서 구입하신 건가요?
만약 영국에서 애플스토어를 통해 구입하셨다면 아마 교환이 가능할 겁니다.
직접 문의하시는게 제일 빠를듯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통신사 통해서 구입하셨다면 교환사유가 안됩니다.
통신사에서 거부하고 있구요.
만약 한국의 애플스토어에서 공기계를 구입하신 거라면 교환 가능합니다.

Total 3,300건 7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40 no_profile 키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22 2012-12-29
1739 no_profile 파주스타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7 2012-12-28
1738 no_profile matilda olss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23 2012-12-25
1737 no_profile Edward Gw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6 2012-12-19
1736 no_profile 다비친코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56 2012-12-19
1735 no_profile 런던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4 2012-12-25
1734 no_profile 이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926 2012-12-25
열람중 no_profile 소중하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3 2012-12-25
1732 no_profile 런던사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30 2012-12-23
1731 no_profile 런던의 하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7 2012-12-17
1730 no_profile 정혜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59 2012-12-23
1729 no_profile Edward Gw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21 2012-12-20
1728 no_profile 이재오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53 2012-12-15
1727 no_profile 다사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00 2012-12-11
1726 no_profile 지금당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8 2012-12-06
1725
영국 LTE 댓글1
no_profile Cutebo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96 2012-12-17
1724 no_profile Yi Ji J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7 2012-12-18
1723 no_profile 키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56 2012-12-18
1722 no_profile llo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93 2012-11-26
1721 no_profile 안녕하시렵니깡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4 2012-12-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