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문제와 환전문제..ㅜ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픽업문제와 환전문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Soph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72.59) 댓글 1건 조회 2,804회 작성일 12-12-16 14:58

본문

1월 중순에 워킹으로 떠나는 사람입니다.
일단 한국을 뜨는 건 내일..
1달 간 미국여행을 하고 런던으로 건너갈 예정인데요.
미국은 가본 적도 있고 거기 친구가 있어서 크게 걱정이 없는데
런던으로는 살려고 가는거기 때문에
매우매우 긴장이 되고 걱정이 됩니다. ㅠ
일단 한 번도 안 가본 곳이기도 하고..
아직 머물곳, 살 곳도 안 정한 상태예요.
(미국간시간동안의 한달이라는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까
미리 구해놓는 게 좀 이르다 싶었어요.)
미국에 있을때 더 알아보려고 하는데..


히드로 공항에서 23kg짜리 이민가방, 기내용캐리어, 배낭, 노트북가방
이렇게 들고 혼자 히드로에서 택시같은거 이용 안하고
런던으로 이동하는거 괜찮을까요?
짐 드는 거야 아랫글중에 어떤 여자분은
저보다 훨 많이 들고도 가셨다는 글을 봐서
그나마 괜찮을거같은데..
저는 치안이 좀 걱정이 되서요...
제가 오후2시에 도착하니 낮이라 안심은 되는데..그래두요..ㅠ
제 주위 사람(덩치 큰 남자)중에,
영국 공항에서 사람들 다 있는데도 노트북 뺏겼다고 누가 그러더라구요..

환전도 문제구요. 많은 돈을 들고 다니다가 강도당할까봐 ㅠㅠ
그렇다고 여행자 수표로 갖고가자니 당장 집 알아볼 때 불편할 것 같고..
막 몇천만원 이렇게 갖고가는건 아니지만 저한테는 꼭 필요한 돈이니깐요..
워킹비자라 바로 현지 런던에서 계좌를 틀 수 있는 것도 아닌 것 같고..

막막하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53.28) 작성일

  짐이 좀 많긴 한데 저도 그 정도는 들고 런던에서 한 시간 거리의 지방까지 갔습니다.
예전에 비해 치안과 관련된 여러 얘기들이 많이 나오고는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미국보다는 치안이 낫지 않나 싶네요.

돈은 많이 걱정되시면 당장 필요한 소액만 현금으로 준비하시고 나머지는 여행자 수표로 준비하세요.
집 구하실 때 사정 얘기해서 디포짓은 여행자 수표 환전하고 다음날 주겠다고 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Total 3,300건 8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Soph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05 2012-12-16
1719 no_profile ho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8 2012-12-11
1718 no_profile K.Seo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8 2012-12-10
1717 no_profile Mo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53 2012-12-10
1716 no_profile 프로그래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78 2012-12-07
1715
뮤지컬 댓글1
no_profile 무명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92 2012-12-09
1714 no_profile 김경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50 2012-11-24
1713 no_profile 대구우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6 2012-12-06
1712 no_profile 우하하하하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1 2012-12-06
1711 no_profile su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3 2012-12-07
1710 no_profile lovebab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4 2012-12-04
1709 no_profile Flyn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1 2012-12-02
1708 no_profile 키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0 2012-12-01
1707
와사비... 댓글1
no_profile 우하하하하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4 2012-11-30
1706 no_profile 호이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07 2012-11-21
1705 no_profile Hee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2 2012-11-15
1704 no_profile Davii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27 2012-11-26
1703
런던 클럽 댓글1
no_profile 더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8 2012-11-26
1702 no_profile 라임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2 2012-11-26
1701 no_profile 박나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99 2012-11-26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