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원 수업 취소됐습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어학원 수업 취소됐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연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230.11) 댓글 0건 조회 1,120회 작성일 12-03-09 15:31

본문

동남아쪽에서 어학연수 잠깐 하고 2월에 영국 왔습니다. 처음 한 주 수업 잘 듣고 둘째주부터 몸살감기가 심하게 걸리는바람에 학원을 보름넘게 무단 결석을 하게됐습니다. 그러고나서 3월로 넘어가서야 학원을 가게됐는데.. 규정상 2주 넘게 결석이 있었기 때문에 수업이 캔슬이 되고 다시 복귀나 환불은 전혀 받을수 없다고 말하네요.

학원이 본사가 독일에 있는 학원인데, 여기 디렉터한텐 사정을 얘기해도 자기네들은 본사에서 오는 연락만 기다린다 그러고.. 한국에서 소개해준 어학원이랑 본사랑 얘길 좀 했는데 이미 home office로 저의 출결이 넘어가서 환불 안된다 라고만 얘길 했다고 하네요..

몸살감기가 지독하게 오래가서 보름쯤 학원을 못갔구요 병원 갈 생각을 못했기에 병원 진단서도 없습니다. 학원쪽에선 병원진단서 제출도 없기땜에 안된다 라고만 메일을 보내왔네요.

보름 넘게, 삼주 가까운 시간동안 학원에서는 제가 묵고있는 학원 레지던스로 연락을 안줬구요, 정확히는 자기네는 저랑 연락을 하려고 했었다는데 저는 연락을 못받았었구요.. 그 기간동안.. 저는 결석하는 기간의 95퍼센트 이상을 그냥 방에서 쉬기만 했구요.. 근처 마트나 잠깐씩 나갔었지.. 연락을 못받을 상황은 전혀 아니었었단거죠..

물론 학원 안내책자에 출결에 대한 부분이 명시되어있으나.. 간과한건 제 실수고.. 연락을 먼저 취하지 않은것도 제 실순데.. 저는 결석해도 돌아가면 다시 수업을 들을것으로... 너무나 단순하게 생각을 해버렸네요..

학원 레지던스에서 생활은 할 수 있다고 얘기하는데.. 살고 말고를 떠나서 돈이 적은돈도 아니고 영국 발 디딘지 한달 겨우 됐는데 이런 문젤 겪으니.. 너무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고 그러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좀 도움을 받거나 해결을 받을 방법이 있을까요? 위에 언급했듯이 독일에 본사를 둔 학원인지라.. 여기 디렉터는 자기네들이 해줄수 있는건 없다 라고만 얘길 하는지라..

너무 힘드네요. 조언 부탁좀 드릴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