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상세검색

게시판책임자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54개

1/6 페이지 열람 중


학교/학원 게시판 내 결과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책임자 입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 영국 정규 대학과정은 (학사 & 석사) 대부분 9월에 학기가 시작합니다.간혹 신흥 대학들 중에서 1월 학기가 개설이 되어 있는 곳도 있지만 학과도 아주 한정적이고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 혹시 지금 알아보시는 학과가 어느쪽이신지요?우선 현재 지원을 희망하시는 학과가 어느 쪽이신지를 결정하신 다음에 1월에 개설되어 있는 대학이 있는지를 확인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답…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38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책임자입니다. SOAS 인터뷰 준비중이시군요. ^^답변 드리겠습니다. SOAS의 경우에는 학교 담당자가 한국에 와서 지원한 학생들을 직접 만나보고 인터뷰를 진행합니다.몇몇 학생의 경우 에세이 테스트를 함께 보기도 하구요.그만큼 학생들의 단편적인 스펙만 보고 뽑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세밀한 관찰을 하고자 하는 것이겠지요. 인터뷰와 에세이 테스트 모두 난해하거나 어려운 학문적인 지식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고, SOAS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본인이 공부하고자 하는 과목과 동기, 지금까지 어…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36
  • // 안녕하세요, 게시판책임자 입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 1. Computer Science 쪽으로는 영국에서 유명한 대학들은 여러 곳이 있습니다.전자 공학 분야로 명성이 높은 Southampton 대학과 Sheffield 대학, 영국 중북부에 위치한 Newcastle 대학 역시 컴퓨터 관련 학부로는 랭킹이 높은 편입니다. 2. 대부분의 학생들은 파운데이션 과정과 학부과정 전반에 걸친 스케쥴링은 결정한 이후에 유학 수속절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대학교에 진학해서 어떤 과목을 전공으로 할 것인지를 결정하고…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32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책임자입니다. 영국으로 학부 진학 생각중이시군요.답변 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셨다면 A-Level 보다는 파운데이션 과정을 이수하시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미대 쪽으로 진학을 보고 계시니, 포트폴리오나 별도의 인터뷰 과정이 학교 별로 차이는 있지만 필수적으로 요구 되구요.파운데이션 과정의 경우에는 학업계획서, Statement of Purpose가 요구됩니다.어떠한 이유로 미대 진학, 특히 영국으로의 대학 진학을 생각하게 되었는지, 어떠한 공부를 하고 어떤 학위를 취득…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26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책임자 입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 기숙사의 경우 시설 면이나, 가격면에서는 그다지 차이는 없습니다.다만 같은 과정을 이수하는 학생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일수록 좀 더 편한 부분은 있으실 겁니다.함께 공부하고 과제를 해야하는 course work를 하거나, 의사소통을 할 때도 아무래도 한 기숙사를 이용하는 것이 조금 더 편리한 부분이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개인적으로 저 또한 유학 시절 기숙사를 사용했지만, 동일한 코스를 이수하는 학생들끼리 함께 근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곳이 좀 더 …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26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책임자입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 지원을 준비중이라고 말씀하신 것으로 보아, 아직 오퍼를 받지 않은 지원 전 상황이시군요.아시겠지만, 이미 6월 말이라서 시간이 많이 늦은 감이 있습니다.보통 늦어도 6월 안에는 지원을 마무리하셔야 하고, 이미 마감이 된 과정들도 있습니다.우선, 지원하고자 하는 과정의 담당 office나 admission office에 마감 여부를 먼저 전화로 확인 하시고, 일단 교수님 추천서 1부를 제외한 나머지 서류들먼저 준비하셔서 빨리 지원을 하시는 게 나을 것 …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24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책임자 입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한국도 그렇지만 영국 대학들 역시도 불합격 사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학생에게 언급하지 않습니다.불합격 통보 받은 대학에서 님께서 받은 메세지의 경우에는 그나마 디테일하게 언급을 한 케이스 인 것 같고, 다른 지원자들의 스펙이 더 좋기 때문에 unsuccessful 이 되었다라고 되어 있네요. 고로, 이메일은 보내신다 해도 답변은 똑같은 답이 올 것 같습니다. Clearing을 기다려보시는 것도 방법이긴 하지만, extra로 지원도 가능합니다.한번에 한 대…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16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책임자입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 프리세셔널 과정 없이 바로 9월에 석사 과정 가시는 것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늦어도 7월 중순 전에는 아이엘츠 점수를 취득하셔야 합니다.영어 점수 제출해서 CAS 번호를 받은 이후에 비자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7월 중순까지는 영어 성적을 학교측에 제출하셔야 하구요.프리세셔널 과정을 들으실 거라면 보통 프리세셔널 과정이 7월 말에서 8월 초에 시작하기 때문에 지금 영어 성적 (프리세셔널 과정에 적합한 영어성적)을 제출하고 CAS 번호를 발급 받으셔서 …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15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책임자입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 경영학 쪽의 경우에는 학부에서 굳이 관련 학과를 전공으로 요구하고 있지 않습니다.오히려 관련 학과 전공이 아닌 학생들을 더 선호하기도 합니다.금융보험학을 전공하셨다고 하니, 전공 부분에서는 아주 적합하신 듯하고, 학점 역시 앞으로 남은 학기 잘 관리하셔서 받으시면 될 것 같구요.아쉽게도 영국 학기제도에는 3월 입학은 없고 9월 학기가 가능합니다.아직 졸업을 안하셨으니 내년 9월 학기 입학으로 준비를 하시면 될 것 같고, 아이엘츠 점수 역시도 지금부터 …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08
  • // 안녕하세요, 게시판 책임자입니다. 국제경영학 쪽 석사 과정 진학 희망하시는군요. ^^답변 드리겠습니다. 알아보셨다는 런던 대학교 즉, UCL에는 정확하게 International Management 로 석사 과정은 개설 되어 있진 않습니다.International Public Policy (국제 정치학 계열)이나 Management 과정은 개설되어 있습니다.학부 시절에 어떤 과목을 전공하셨는지, 학점은 어느 정도셨는지가 궁금하네요.일반적으로 국제 경영학 석사 지원시 학점은 최소 3.5 이상을 요구하고 있으며,…

    런던유학닷컴 2010-10-03 18:45:06

내가 쓴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