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1 페이지 열람 중
단기 주택 임차(서브렛) 절도 사건 빈번 발생 따른 주의 당부최근 우리 대사관에서는 여름 방학 또는 휴가 기간에 본인의 주택을 단기 임차를 하는 동안, 임대인으로부터 각종 귀중품 및 현금을 도난당하는 유형의 사건 피해 사례가 다수 접수되었습니다.피해자들의 진술 및 의견에 따르면 용의자의 신상 정보상 유사한 부분이 많아 동일범의 소행일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이며, 현재까지도 용의자가 검거되지 않아 유사한 절도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큰 상황입니다.우리 대사관에서는 피해자의 현지 경찰 사건 접수 내용을 바탕으로 사건 담당 경찰에게 신속…
처음 방을 보러온날 영국에서 시험 클래식)보고잇다고 햇고 갈곳이 없어보였고 ,제가 방을 내놓은적도 처음이고 좋은사람만 만나서,세상물정도 몰라서 돈부터 받앗어야하는데 . 그학생이 딱하다고 생각하여 다른분이 기다리신데도 불구하고 웸만하면 도움되는 쪽으로 방을 드리고싶어서, 돈은 담날 받겟다고 믿고 방을 내어드렷어요.(제잘못인거 알앗지만 늦엇으니 어쩌겟어요) 제가그날 당시 여행을 가야해서 찝찝햇지만 엄마와 딸이 같이 그런 사기를 치는지는 전혀 상상도 못햇기 때문에 그다음날에는 어머니가 잠을 자고잇어서 한국에서 안일어 나신거 같다고 …
안녕하세요. 위 글을 써 주신 분의 다음 피해자 입니다. 인상착의는 동일하며, 대학원 졸업생이라고 합니다. 단기로 집을 구한다고 하며, 집에 입주하여 바닥 카펫에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려 얼룩이 생겼고, 온 집안 벽이 오물 자국으로 가득하며, 주사기 약을 사용합니다. 어머니분 카카오톡 아이디는 삼@만@ / B@u@ 이고, 카카오톡 프로필엔 브로콜리 인형 및 다른 인형 사진 등이 있었습니다.(현재는 다른 사진으로 변경된 상태) 또한, 적법하지 않은 이유로 환불등을 요구하여 환불을 해주지 않았는데, 환불을 해 주지 않았더니 계약…
안녕하세요제가 글을 쓰지 않으려다가 다른 피해자들이 나오지 않기 위해 글을 남깁니다.여자아이 한명 엄청 말랐고 키는 163정도 작은 케리어 하나, 세인즈버리 쇼핑백 하나, 흰운동화 신은 여자 입니다.단기로 방을 빌려 벽에 침을 뱉아 놓고 집을 아주 엉망으로 사용을 하며 문제는 마약성 다이어트 약을 복용을해서 몸을 가눌 수 없을 정도로 몽롱합니다.물론 집을 알아 볼때는 멀쩡 합니다.저희가 돈을 되려 돌려주고 나가라고해서 나간 이후에 디에타민이라는 약을 발견을 했습니다.이 약은 처방전이 있어야지 구매가 가능하며 많이 복용하거나 다른 약…
안녕하세요! 한국에 거주 중인 23 대학생입니다!! 제가 8월 초에 오케스트라 연주로 런던을 가게되는데 사정상 악기를 들고 갈 수가 없어 단기로 악기를 렌탈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악기는 첼로입니다. 혹시 런던에 거주하시고 취미로 첼로하시거나 그런 지인분 소개가 가능하신 분 계실까요?? 3일정도 사용하고 바로 반납가능하고 대여비는 얼마든지 부담하겠습니다. 비싼 악기 아니어도 됩니다.
이런 긴 글도 다 필요없고, 해외에 나와서까지 불법적인 일 하며 현금장사로 세금 안내는 일 하며 먹고살고 있으면, 진짜 까놓고 말해서 주제파악이나 하고 글을 쓰든 고생 경험 존중 운운하세요. 어디서 집이라고는 한국 쪽방촌도 요즘 저렇진 않겠다 싶은곳에, 공짜로 있으라고 해도 없던 알러지가 생길것만 같아서 노땡쓰 급인 집에 멀리서 여행와서 숙소 급한 사람들 데려다놓고 돈 몇푼 더 받아먹으려고 그런 짓을 하나요??거지근성도 정도껏이지 정말...한인민박 불법이어도 수요가 있고, 가뭄에 콩나듯이지만 좋은 분들도 계시다고 하고, 같은 한국인…
어디를 가나 이런 사람들 꼭 있죠. 손님이 불편해서 불만이 있다면 시정하고 미안하다고 해야 할 판에 적반하장으로 난리치겠죠.이런 양심없는 인간한테는 똑같이 대해줘야 합니다. 대개가 불법, 무면허이기 때문에 당국(IRD,세무서)에 신고한다고 얘기하면꼬랑지 내리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화이팅. ㅎㅎ
이 학생 정말 고소 하고 싶네요.제가 정말 정신이 없어서 답을 늦게 한건 맞지만 집에 와서 보니 본인이 폐쇠 공포증이니 뭐니 하면서 나간다고 했습니다 .복솔 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구요 싱글룸이지만 더블배드에 그리고 더블베드 하나 더 들어 갈 만한 방 크기 입니다.그런데 저희가 이 방을 컨디션이 좋지 않아 주에 £125를 받습니다.안 좋다고 말하기에는 더 안좋은 집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장판도 새로 깐 상태이고 더블침대, 책상, 옷장 두개 서랍장 두개 있는 방입니다.그리고 그 전에 살던 학생들도 보통은 돌아가기 전까지 살다가 …
https://blog.naver.com/azaeunji/221585128349-자세한 내용과 사진들은 모두 제블로그에 적혀있습니다!워홀분들이나 학생분들 잠깐이라도꼭 봐주세요!!안녕하세요 저는 영국에서 교환학생을 마친뒤 한국으로 돌아가기전일주일정도 런던에서 머물면서편하게 지내고싶어단기렌트를 알아봤던 학 학생입니다. 네 다섯군데를 찾아보다가 다 날짜가 안 맞거나 이미 방이 나가서 고민하던중한 공고를 보았었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플랫' 주 125파운드로 정말 싸고 위치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을 택했고 사진이 등록되어있지않아 …
런던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인데, 생활비가 너무 많이 드네요 ㅠㅠ 가끔 시간 날 때 일당 받을 수 있는 일같은 것 없을까요?? 한국 같으면 노가다라던가..그렇게 당일치기 일이 있잖아요? 그런 종류의 일은 어디서 알아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