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8 페이지 열람 중
진짜 런던과 남부 아닌 북부에 살며 택배는 우체국만 이용하게 되고 하늘길 막히고 믿을수 있는 영국 택배도 없고 또 너무 비싸고 엄마에게 선물하나 보내기 너무 힘들었는데 드뎌 찾았습니다. 눈물나게 좋아서 진짜 상호명 바로 올리고 싶네요 남들뭐라하든지요 ㅎㅎ *J 택배 ( 한국유명한 그택배 아니예요 근데 이름이 같네요 처음에 엄청 헷갈림 ㅠ.ㅠ) 런던이나 남부쪽 아니신분들 귀국짐이나 큰 택배 보내려면 저처럼 엄청 찾아 헤매실둣해서 좋은 택배 추천해요^^ 카톡신청하면 친절하게 빠른답변해주시고 가격도 정말 만족하고요 (사실 이…
안녕하세요 유로택배입니다.자동차 범퍼 항공/해상운송 관련해서 아래의 카톡 아이디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europarcel감사합니다.
영국에서 한국으로 자동차 범퍼류를 받고 싶은데 한국에서는 해운운송하는 배대지는 없어서요 ...혹시 도움주실수 있으시분 계신가요 .. 부탁드립니다코로나로 모두 힘드네요 먼곳 영국에서도 한국에서도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최근 한국에서 우체국 택배 받아보신분 경험담 부탁드립니다.어제 5.14 에 한국 우체국 문의해보니 한국에서의 마스크kf94와 간단한 음식류가 영국 우체국 규정에 안맞아서 받기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일반 우체국 택배는 아예 안되고!!ems 와 ems프리미엄만 가능한데 그 2개의 규정이 그렇다고 하네요.최근 우체국 택배 받아보신분 있으실까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한국으로 돌아가게되면서 한국으로 국제 이삿짐을 부친 대학생입니다.국제 택배로 이삿짐을 부쳐보는 건 처음이어서 불안한 마음에 여러 국제 택배 업체를 알아봤는데 운이 좋게 좋은 서비스를 찾은 것 같아서 글을 올려봅니다. 이번에 찾아보면서 처음으로 알게 된 택배업체인데 알고나서 따져보니 제가 지금까지 소형택배를 너무 비싸게 부쳐왔었더라구요 -_-... 혹시 저처럼 정보에 어두운 분들께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제가 이번에 이용한 업체는 CJ Exp UK 라는 곳인데 혹시 몰라서 링크는 달지 않았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하…
너무 괜찮은 택배회사가 있어서 추천드려요. 저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요. CJ EXP UK라는 회사예요.https://cjlondon.modoo.at/?link=3crxe6zw특히 저처럼 영어 울렁증이 있으신 분들은 정말 편안하게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바로바로 카톡으로 상담해 주시거든요. 제가 모르는 것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귀찮게 해드렸는데 매번 어찌나 친절하게 실시간으로 답변해 주시는지 정말 고맙고 죄송하더라고요.^^;일단 안내대로 물건을 보내면 무게를 잰 사진을 바로 전송해 주시기 때문에 직접 가서 보지 않…
얼마전 한국에 보낼 물건들이 있어서 택배회사를 찾던 도중 지인의 추천으로 CJ EXP UK 택배회사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https://cjlondon.modoo.at/?link=3crxe6zw 한국으로 처음 택배를 보내는거라 모르는 부분이 많았는데 카카오톡으로 담당자분이 엄청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어요. 제가 알아봤던 다른 택배회사보다 금액도 저렴했고 무엇보다 좋았던건 배송추적이 되어서 택배 이동 과정을 상세히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한국으로 짐 붙이실때 한번 이용해 보세요. 만족하실꺼예요. *^^*
안녕하세요.미국에 사는 지인에게 물건을 보내야 하는데, 저렴하게 보낼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영국내 한인업체에게는 문의해봤는데, 생각보다 비싸서요.혹시 저렴하게 보내셔 분들 있으시면 공유해주실수 있을까요?감사합니다.
지난 5월에 NW3 5SU (Maresfield Gardens)로 잘못 배달된 택배를 찾습니다 ㅠㅠ 냄비라 꽤나 무거운 박스일거에요! 몇달동안 찾아 헤매던 물건을 이베이에서 드디어 찾아서 주문했습니다. 여행을 다녀오면 도착해있겠지하고 돌아오고 나서는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느라 잊어버렸어요... 한 2주 뒤쯤 확인했더니 이베이에 default address가 2년 전에 살던..... 집이었고 생각해보니 delivery address를 확인하라거나 새로 입력해야하는 메세지 없이 제가 결제를 하고 구매프로세스는 끝이 났었어요. …
안녕하세요? 택배 관련해서 궁금한 것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6월 29일에 한국에 모사이트에서 물건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물건이 배송이 시작되어 트래킹을 받고 조회를 틈틈히 하고 있습니다. 7월 3일에 운송사 인계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 변화가 없는 채로 시간이 흘러 지금 거의 한달이 다 되어 가고 있습니다. 운송수단은 k-packet으로 하였고 항공편이 있길래 검색해보니 핀란드로 가는 항공을 타더라고요 보통 런던 들어오는 택배가 히드로로 바로 오는게 아니라 경유를 해서 오는 것인가요? 그리고 최근에 저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