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62 페이지 열람 중
위 제목의 글을 보시면 바로 신고버튼 눌러주시고 내용에 현혹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100% 사기글이고 피해자도 있습니다.꼭 주의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정부의 정책에 따라 1년 이상 영국사랑에 로그인 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는 영국사랑이 더 이상 가지고 있지 못하게 됩니다.또는 현재 영국사랑의 서버와는 분리된 별도의 서버로 이전시켜야 하는데 영국사랑의 형편상 그렇게 하기는 힘듭니다.따라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회원은 탈퇴처리하고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어 최종 로그인한 날짜로부터 1년이 지나기 전에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런던에서 활동하는 공연 프로듀서 Annie입니다. 이번달 런던 윔블던에서 한국의 근현대사를 바탕으로 하는 연극 The Comfort Woman을 소개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이 공연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에 의해 강제 동원된 여성들의 실제 증언을 바탕으로 창작된 1인극이며, 한 소녀 민자의 이야기를 통해 역사적 사실과 생존자의 기억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2024년 초연 당시 5-star 리뷰를 받은 이후 2025년 단편영화로 제작되었고, 이번달 윔블던에서 한국계 커뮤니티를 위한 프리뷰 공연을 올릴 예정입니다.…
'아리랑'은 스포티파이 사전 저장 순위 3주 연속 1위이미지 확대BTS,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단일 공연 사상 최고 객석 점유율 기록[라이브네이션 UK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단일 공연 사상 최고 객석 점유율을 달성했다.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 UK는 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방탄소년단의 아미(팬덤)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단일 공연 사상 최고 객석 점유율(Highest Single Show Cap…
시간이 정말 빨리 가네요 인터넷가입
재외동포청 워킹홀리데이 서포터스[워홀프렌즈 15기]모집●모집 대상:워킹홀리데이 유경험자로서(6개월 이상 체류자) 본인의 경험담과 다양한 워킹홀리데이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분 누구나●선발 인원:20명내외 (개별 지원)* 지원 및 심사에 따라 모집 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지원 자격 o 워킹홀리데이 6개월 이상 유경험자 중 한국 내 거주자 o 본인의 워킹홀리데이 경험과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분o 적극적으로 소재를 찾아 콘텐츠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모집 기간:2026년 1월 30일(금)~3월 2일(월) 자정까지●활동 기간:20…
체싱턴 한인학교 출발 Vlentine 10키로 레이스매년 Surbiton 26.2 Road Running club 에서 주관하는 Valentine 10K race 입니다.체싱턴 한인학교에서 출발해 Epsom David Lloyds를 지나 다시 체싱턴 한인학교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전반적으로 긴 다운힐 구간이 있어 부담 없이 달리기 좋고, 페이스 유지도 편한 코스입니다.많이들 참여하셔서 건강하고 즐거운 러닝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장소 : 체싱턴 한인학교일시 : 2월 15일(일) 08:30구체적인 경기 내용과 참여 방법은 아래 링크 …
이미지 확대존 힐리 영국 국방장관[AP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영국이 25세 미만 청년들을 대상으로 1년간 유급으로 군 생활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도입하기로 했다.CNN 방송에 따르면 영국 정부는 27일(현지시간) 내년 3월부터 '군 기초 훈련 프로그램'(Armed Forces Foundation Scheme)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이 프로그램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대학에 곧장 진학하지 않고 1년간 진로 탐색이나 자기 계발을 위한 '갭이어'(gap year)를 가지기로 …
영국의 박싱데이12월 26일은 한국인에게 특별한 날이 아니다. 여느 때처럼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하며 이 칼럼을 읽고 있을지도 모른다. 하루 지난 크리스마스는 한국인에게 이미 희미한 추억이 되었겠지만 영국에서 성탄절 다음 날은 거의 모든 회사와 학교가 문을 닫는 ‘박싱 데이(Boxing Day)’이다.박싱 데이는 참으로 요상한 기념일이다. 영국인과는 사촌뻘인 미국인도 왜 영국에서 박싱 데이를 기념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럴 만도 하다. 1800년대 중반부터 공휴일이 되어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공휴일 중 하나지만 영국인조차도 왜 이날…
안녕하세요! 저희는 런던에서 활동 중인 문화예술 플랫폼 Kollab UK입니다. Kollab UK는 유럽에서 활동하는 한국 아티스트들과 현지 관객을 연결하는 공연, 전시, 영화,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매달 새로운 테마로 독창적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11월에는 Short Film Festival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땅(ground)'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신진 한국 및 영국 감독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1. 프로그램 안내 이번 상영 프로그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