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상세검색

단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93개

1/10 페이지 열람 중


학교/학원 게시판 내 결과

  • 안녕하세요. 만 4세 아이 2-3달정도 단기 코스로 다닐 수 있는 곳 있을까요? 여름 7월부터 생각하구요 2-3달이 아니라면 6개월 코스도 괜찮아요! 소중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남편 연수가 계획 되어 있어 12월 경 영국런던으로 갈 예정이고 아직 거주지는 미정입니다. 남편 일정과 별개로 초등학교 1학년 아이와 약 3개월(2024.01-03) 정도만 체류 예정으로, 전반적인 몇 가지 질문을 드립니다. 1. 3개월 정도의 단기도 국립초등학교 취학이 가능한가요? 2. 가능하다면, 한국에서 준비해야 할 서류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3.만약에 불가 하다면, 3개월 정도 아이가 참여할 만한 영어관련 프로그램이 있을지? 답변 주시면 많이 감사하겠습니다.

  • 원래 어학원 다닐 생각이 없었는데 친구 사귀고 정보도 얻고 할려면 학원을 다녀야한다고 해서.. 1달 정도 다닐 생각이었는데 막상와보니 영어 회화를 좀 배우고 싶네요~ 사실은 한국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어서 영국에서 영어 회화를 어떻게 가르치는지 한번 경험해보고 싶고 학원 생활(수업이랑 액티비티) 통해서 친구 사귀는게 목적입니다. 물론 회화 실력도 좀 업그레이드 하면 좋죠~ 토익 점수는 950정도 나오지만 회화는 어느 정도는 하지만 하는 말만하고, 하고 싶은 말 다 못합니다 ㅠ 회화 중심 학원으로 찾다보니 아발론이 좋다고 해서 단…

  • 토익은 890정도구요. 라이팅은 그래도 기본은 된다고 생각합니다.(단어들만 빨리 떠오르면) 하지만 스피킹이 문제죠. 사실 말하는게 두렵다기 보다 말할때 단어가 안튀어나오고 우리나라 말을 영어로 표현하는 방법에 있어 익숙하지 않아서 버벅되고 완성된 문장보단 단어 나열이 되기 쉽죠. 그래서 짧게 라도 단기어학연수를 가려고합니다. 영국 런던으로 가고싶구요. 3/10에 있는 cambridge FCE시험을 보고 유럽여행을 하고 한국에 올려고했어요. 상반기 취업을 위해서요. (늦어도 3월 20일에는 돌아와야겠죠??;;) 그런데 비용이…

  • // 2011/1월에 한달동안 가려합니다.한달동안이라 관광으로 가서 기왕이면 런던내에서 제가 직접 등록을 하면 좋겠구요. 칼란?과 같은 학교는 사절입니다. social 활동 제공하는 학교였으면 좋겠구요이전에 근 2년동안 생활을 한적이 있구요5년전 당시 ielts가 6정도 였습니다. 그래서 굳이 랭귀지가 아닌 한달동안 무언가 배울수 있는 수업도 좋구요(가능하다면요)학교는 런던 central 혹은 부근으로 되도록 교통비가 들지 않으면 좋겠어요괜찮은 학교 추천해주세요~

    달콤한우유 2010-10-03 20:28:26
  • // 안녕하세요~ 영사 게시판 지기 프론티어 영국유학입니다.이미 2년전에 생활을 한 적이 있으시다니 런던이 전혀 낮설지 않으시겠네요^^ 한달동안 생활하실 예정이시고 다양한 소셜을 원하신다면 아카데믹한 분위기의 학교보다는분위기가 살아있고 시내 어느 곳에서든 접근성이 좋은 학교를 선택하시면 좋으실 듯 한데요 우선은 일반 영어 이외에 다양한 코스들이 구비되어 있는 France King school을 추천해 드립니다.특히 오후반을 선택하실 경우 학비가 많이 저렴해져 이미 어느 정도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갖춘 분에게는 부족…

    프론티어영국유학원 2010-10-03 20:28:25
  • // 3주 영어과정 혹은 3주 Tesol과정등록에 관심있으시군요. 3주 영어과정에 대한 정보는 조금만 인터넷 찾아보시면 많은 정보를 접하실테니 3주 Tesol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러셀스퀘어에서 걸어다닐수 있는 곳만 추려드리면 학교선택의 폭이 너무 좁아지니 1존밖의 학교들도 함께 안내드립니다. 런던에 Tesol과정이 개설된 대표적인 학교들을 정리해 드립니다. 1. St Giles London Central- Tesol Course : St Giles TEC는 7, 8월에 2주단위로 개강되고 Trinity Cer…

    CCPB영국유학 2010-10-03 20:26:15
  • // [영국어학연수, 영국유학] 단기학생비자 - 2학교 등록***************************안녕하세요. 전 9월부터 한 24주? 음..24주만 연수를 가려구 합니다. 12주는 캠브리지 스튜디오에서 공부하구 나머지 12주는 런던의 ec에서 공부하려구 합니다. 제가 고등학교때 워낙 영어를 못해서 토익도 없구..그래서 영어가 완전꽝이라..도저히 영어레벨인가? 그것 받을자신도 없구 해서. 단기비자로 가려구 합니다. 근데...제가 궁금한건 1. 단기비자이렇게 24주를 가면 6개월미만으로 갔다오니 단기학생비자…

    런던사랑™ 런더너유 2010-10-03 20:21:31
  • // 현재 직장인이구요, 회사에서 연수간다고 하니깐 1달이나 시간 주더라구요?7월에서 8월사이에 4주코스로 밟고 싶어요...... 지역은 포츠머스나 스코트랜드 쪽으로 가고 싶어요..비행기 값은 회사에서 내주니...학비가 적당한곳으로 추천해주세요?그리고 한인 비율이 포츠머스 보단 스코틀랜드쪽이 더없을까요?

    kindoms 2010-10-03 20:21:17
  • // 안녕하세요~영국에 6개월 미만으로 연수를 계획중이시라면 "단기학생방문비자"를 받으셔야 합니다.출국전 미리 학교에 코스등록을 하시고, 학비를 완납하면학교에서 입학허가서와 학비완납영수증을 보내줍니다. 이를 영국 입국심사시에 지참하여 왕복항공권과 같이 보여주면 여권에 코스기간만큼 체류할 수 있는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최대 6개월)이것이 바로 단기학생방문비자를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문의주신 단순 관광비자로는 합법적으로 학원을 등록하여 공부를 하실 수가 없답니다. 더욱이, 관광비자는 체류기간을 개런티…

    edm 런던유학닷컴 2010-10-03 20:19:28

내가 쓴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