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상세검색

민박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학교/학원 게시판 내 결과

  • // 빅토리아민박, 런던민박 영국민박 http://cafe.daum.net/london2 런던민박 영국민박 빅토리아민박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해요.여행자, 장단기유학생, 커플, 출장자, 하숙, 외국인, 일본인 환영힘들고 지칠 때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곳, 의지할 수 있는곳영국생활 시작과 영국여행을 빅토리아에서 아름다운 추억과 뜻깊은 만남을 만들어 가세요. 좋은사람들 민박집이 좀더 깨끗하고 위치가 좋은곳으로 이사를 했습니다.빅토리아코치스테이션에서 걸어서 딱 3분거리입니다 1.숙박비1.10파운드부터 2.부가서…

    방방있죠 2010-10-03 19:44:33
  • // 아주 오래전에 런던에서 어학연수를 했던 사람입니다.4주 정도 빈틈이 생겨런던에 있는 칼란스쿨에서 영어를 좀 되새김질 하려고 합니다. 거기 홈페이지도 가봤는데숙소를 다양하게 제공하더군요.문제는 가격인데요.그럴바에는 차라리 근처 한인민박에서한달 머무는 것이 좋을 것도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의견을 좀 구하고 있습니다.혹시, 지금 칼란스쿨 다니는 분 있으면분위기는 어떤지 좀 알려주시고,숙소는 다들 어디로 잡는지요?그리고, 근처에 한인민박집이 있을까요?좋은 말씀 꼭 부탁드립니다.

    anybody 2010-10-03 19:16:34
  • // 먼저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말씀을 듣고보니 현재 거기 다니지는 않는 분 같습니다. 비자나 거기 학교의 운영상의 문제, 기타 한국사람 수는 그다지 관심이 없습니다.어짜피 한 달인데요. 들리는 얘기로칼란이 기계적인 반복학습을 시킨다고 하던데그런 방법에 대해서 다녀본 사람의 느낌을 알고 싶었습니다.숙소도 가급적 자취는 배제하고 있습니다.예전에 생활해 보니까,취사도구를 비롯해서 짐만 늘고, 이레저레 신경쓸 일이 많이 생기더군요. 가장 좋은 건 홈스테이겠지만가격이 엄청 나더군요.그래서, 배제.어짜피 잠만 잘 곳이…

    anybody 2010-10-03 19:16:32

내가 쓴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