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상세검색

1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우수게시물 모음 게시판 내 결과

  • 한국도 대학교마다 입학조건과 학비가 다르듯 영국도 마찬가지 입니다. 생각중인 학교들 웹사이트 정독하다보면 학비는 과정별 전공별로 정확히 아실 수 있고 그 외 생활비는 지역차이도 크고 소비성향이나 생활패턴에 따라 천차만별이라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기가 힘든 부분이에요. 런던 기준으로 같은 학교 같은 전공 같은 나이의 두명중 한명은 일년에 1억으로 그럭저럭 살았다 vs 다른 한명은 6천만원으로도 잘 살았다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본인이 가고싶은 학교/과정 학비, 주변지역 대략적인 집값 (한국도 서울-지방 차이나듯 여기도 비슷하고 기숙사 …

  • 안녕하세요.항상 영사에서 도움을 많이 받고 좋은 글을 읽게 되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보를 하나 공유하고자 합니다. ( 제 주위 친구들을 대부분 모르더라구요. ) 현재 영국은 아시다싶이 무료의료를 전제로 한 NHS 시스템을 기반으로 대부분의 의료행위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물론 프라이빗은 제외)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NHS를 어떻게 이용하시는가에 따라서 아주 좋을수도 나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암튼 각설하고, 한국에서 오신분들이 급하게 누군가에게 메디컬 어드바이스를 원하실때는 응급실을 가시는것 보다 여기 111…

  • 1. Blackpool 여전히 유럽에서 최대, 최고 휴양지이다. 해마다 1,600만명의 관광객이 몰려든다. Pleasure Beach의 짜릿한 롤러코스터와 7층짜리 Blackpool Tower의 엔터테인먼트가 그 절정을 이룬다. 또한 패스트푸드 햄버거 가게와 아이스크림 코너, 놀이기구 상점, 극장, 캬바레, 카지노 등이 그 즐거움을 더해준다. 그 외에 멋진 Sea Life Centre와 세 개의 부둣가도 있다. 7마일에 걸친 해변가 모래사장에서의 휴식도 괜찮을 듯. 2. Skegness 스케그니스에서는 많이 걸을 준비를 해…

    2010-09-26 17:16:30

내가 쓴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