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상세검색

Art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9개

1/4 페이지 열람 중


학교/학원 게시판 내 결과

  • 13인의 영국 동문이 집필한 '우리들의 영국 유학기'11편 https://blog.naver.com/britishcouncilkorea/222766042591

  • Hartpury 유학중이신 분 계실까요..??

  • UAL중 윔블던에서 무대 디자인이나 무대 매니지먼트 하시는분 계신가요? 여쭤보고싶은게 있어서요[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9-11-04 10:49:06 생활/지역에서 이동 됨]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3월 31일에 rca의 design product학과에 지원하여 포폴 합격후 5월 23일에 스카이프 인터뷰를 보고 아직까지도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인터뷰를 봤을때 2주안에 연락을 준다했는데 아직도 메일 한통이 없습니다. 주변에 알아보니 합격이든 탈락이든 무조건 메일로 통보를 한다고 들었는데 인터뷰 본지도 5주가 넘어서니 불안하네요. 만약 합격이라해도 저는 7월15일에 열리는 프리세셔널 과정을 들을건데 비자받고하는 시간적 여유도 너무 턱없이 부족한것같습니다. 혹시 rca합격하신 학생분이나 이전에…

  • // 안녕하세요. 영국에서 미대 디자인과 진학을 희망하고 계시네요^^.그전에 어학연수와 파운데이션 코스까지 고려하고 계시구요.둘리님께서 파운데이션코스를 등록하시려면 ILETS 5.0-5.5정도의 영어수준이 요구된답니다.파운데이션코스 자체가 단순히 부족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것보다는기본적인 영어실력을 갖춘 학생들이 대입전 전공기초 과목들을 배우는 '대학예비과정'이기 때문입니다.둘리님께서 만약 현재 reading, listening의 기본이 탄탄하시며, 4개월의 어학연수를 통해 부족한 작문/회화실력을 집중적으로 늘리…

    ■ 런던유학닷컴 ■ 2010-10-03 20:09:44
  • // 안녕하세요 이벤님,, 패션을 전공하시는군요!! ^^ 우와~~영어공부와 함께 디자인으로 유명한 대학교에서 전공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까지 가질 수 있는 런던을 어학연수지로 뽑으셨다니 정말 현명한 선택을 하신거 같아요~^^약 2만명여명 이상의 학생이 재학중인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은 건축, 그래픽디자인, 패션디자인 등 분야에 따라 6개 대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별도로 Language center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먼저 Language Center에 대해 말씀드리자면~~~위치는…

    ■ 런던유학닷컴 ■ 2010-10-03 20:03:33
  • //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를 고려중인데요제 전공이 패션디자인이다 보니 이 학교가 은근히 끌리더라구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제가 영국가려는 이유는 영어를 배우기 위함인데요그래서 이 학교가 아트 패션 수업은 좋은데정작 영어를 배우기 위한 수업은 별로 라고들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학교에 대해서 아시는 대로 좀 알려주세요 그럼 영어수업은 다른 어학원에서 배우고 와서 나중에 다시 이 학교에 와서 패션,아트 관련 수업만 듣는 게 좋을까요? 이왕 영국에 가는 김에 이 학교 수업을 꼭 듣고 …

    이벤 2010-10-03 20:03:31
  • //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를 고려중인데요제 전공이 패션디자인이다 보니 이 학교가 은근히 끌리더라구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제가 영국가려는 이유는 영어를 배우기 위함인데요그래서 이 학교가 아트 패션 수업은 좋은데정작 영어를 배우기 위한 수업은 별로 라고들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학교에 대해서 아시는 대로 좀 알려주세요.그럼 영어수업은 다른 어학원에서 배우고 와서 나중에 다시 이 학교에 와서 패션,아트 관련 수업만 듣는 게…

    ▶영국어학연수클럽◀ 2010-10-03 20:03:29
  • // [영국어학연수, 영국유학] OHC, Startford-upon-avon 센터*****************************올해 가을쯤에 영국갈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건 없어서 영국사랑에서 눈팅만 하고 있습니다. ^^ 아직 지역을 정하지 않아서, 지역정하는데 제일 중요하고 먼저인거 같애요. 지역을 정해야 학교를 정할 수 있을거 같아서... 알아보길 stratford upon avon 이라는 지역의 oxford house college가 괜찮은거 같아요. 런던이랑 옥스포드에도 있다고…

    런던사랑™ 런더너유 2010-10-03 20:02:41
  • // 안녕하세요. 런던유학닷컴입니다.영국으로 미술 대학을 진학할 예정이신 것 같네요. 그렇다면, 우선 영어연수를 통해서 영어의 기본기를 익히고 그 후에 미대 진학을 위한 준비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런던 소재 아트 전문 학교인University of Arts London 학교를 추천해드립니다. 이 학교의 프로그램 중 English Plus Arts & Design과정이 있는데요.이 과정의 경우 최소 2주 부터 최대 24주까지 수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매달 한번 씩 수업 시작 날짜가 있으니…

    ■ 런던유학닷컴 ■ 2010-10-03 19:31:01

내가 쓴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