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상세검색

art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영국일기 게시판 내 결과

  • H mart mini 브라이튼에서 토요일에 혼자 런던간김에 한국 음식이 그리워서 들렸습니다. 영국온지 2주 되는데 매운게 너무 그립더군요.. 원래 서울마트에 가려고했는데 공사중이더라구요 ㅠ ㅠ 그래서 h mart에 들렸는데 왕.. 노래도 한국노래에 음식도 거진 한글에 동양사람들이 많아서 짠했어요 ㅋㅋㅋㅋ 한국에 온 느낌? 잘생긴 사람도 봤습니다 :) ( 카키색 야상에 검정 바지😎 ) 라면 두개에 떡볶이에 김밥에 과자 두개 샀어요! (브라이튼엔 한인마트가 없다고 해서 많이 사왔는데 오늘 보니까 조그만 아시아마트가 있더…

  • 5월 3일, 열린강좌를 마치고 패션, 시각디자인, 출판, 미디어(영상), 귀금속, 산업디자인, Visual Art, 건축디자이너를 위한 세계적 콘텐츠 만들기...는 2시 45분에 시작하여...6시에 끝났습니다.   이 날 강의는 예정된 다음과 같은 주제를 모두 마쳤습니다. 강의 내용......................... 1) 탈 구조주의 사회에서 문화 콘텐츠 디자이너로 살아남기 탈 구조주의 사회와 구조주의 사회에 대한 이해 2)문화콘텐츠에 대한 의미의 변화와 오늘의 의미, 그리고 내일은? 3) 새로…

  • // 가질 수 없는 것들.. 내 영국 생활이 그랬을 꺼다. 부모님 없이 혼자 휙 날라와서 정서도 맞지않는 커다란 눈, 코, 색색의 눈들, 곱슬거리는 얇은 머리들과 부딪기며 외로워 하기.여기 이나라 영국에서 난 할 수 있다며 은근히 잘난 척 뻐겨 가며 난 젊고 비젼 있는 애라고 까불거리다가,나이 그리 많지도 않은 아빠가 갑자기 중병에 걸리시고, 나의 큰 꿈을 믿어준 오직하나의 사람, 할머니가 돌아가시고,한국에 방문했을 때 내 어렸을 적 처음 만난 내 12년 지기 친구 피아노를 형편 상 팔아야 했을 때도 미친 …

    우슬초 2010-10-03 12:45:32
  • // 요즘 영국 일기들을 읽다 보면 친구 사귀기도 어렵다는데 그나마 정들었던 사람들이 하나 둘씩 떠난다.한국은 29도까지 올라가는 등 더운 5월을 보냈다는데 이곳 영국의 북부는 6월이 다 되도록 여전히 바람이 차고 우중충하다. 4월에 이스터 때 일주일 간 놀러 갔다온 런던의 날씨와 너무 비교된다.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이 시간 새벽 3시 58분에 창밖을 보면 동이 트이는 듯 하늘이 푸르스름 밝다. 이렇게 일찍 뜬 해는 와인에 맥주 한 잔 걸치고 나온 밤 11시 가까운 시간에도 길거리가 어둡지 않도록 오래가는데 이러…

    I know what to … 2010-10-03 11:42:49
  • // (1) Danke!~ Germany아쉬움이 많이 남는 나라중에 하나이다.이때쯤에는 당초 계획했던 일정의 중반을 지났고, 어느정도 육체적으로 피로를 느끼고 있었기 때문일까,더군다나 베를린에선 날씨마저 눈보라 휘날리는 변덕스런 날씨였다.아니, 사실은 내가 독일이란 나라에 대해서 너무나도 무지했던 탓일수도 있을까,독일에선 아쉽게도 많은 기억이 없다. 참, 나름대로 이것저것 공부하고 준비했다고 생각했는데도 만족을못하는 곳은 있기 마련인가 보다.그래도 "수확(?!)"이라고 한다면, 내가 좋아하는 톱 …

    준시기™ 2010-10-03 11:34:47

내가 쓴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