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상세검색

h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73개

1/8 페이지 열람 중


영국일기 게시판 내 결과

  • 2003년 봄 가족 이끌고 영국에 유학와서 맨땅에 헤딩하며 살아 온 지난 시간들.....젊은시절 일본유학도 7년 했고, 2014년 영국 시민권자도 되고 올해는 프랑스 영주권자도 되었는데.....이제는 이미 한국에서 산 시간보다 외국에서 산 시간이 더 긴데..... 뼛속까지 나는 한국인 이더이다....반백년 넘게 살아, 누구나 맞이하게 되는 제 2의 인생의 문턱에서 내 인생 마무리는 무엇으로 할 것인가......작년 여름 코로나의 극성보더 더 극성맞게 한국으로 건나가 배워 온 한지공예가 내 남은 생을 결정지어주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 H mart mini 브라이튼에서 토요일에 혼자 런던간김에 한국 음식이 그리워서 들렸습니다. 영국온지 2주 되는데 매운게 너무 그립더군요.. 원래 서울마트에 가려고했는데 공사중이더라구요 ㅠ ㅠ 그래서 h mart에 들렸는데 왕.. 노래도 한국노래에 음식도 거진 한글에 동양사람들이 많아서 짠했어요 ㅋㅋㅋㅋ 한국에 온 느낌? 잘생긴 사람도 봤습니다 :) ( 카키색 야상에 검정 바지😎 ) 라면 두개에 떡볶이에 김밥에 과자 두개 샀어요! (브라이튼엔 한인마트가 없다고 해서 많이 사왔는데 오늘 보니까 조그만 아시아마트가 있더…

  • 지옥같은 런던에서 약 1년 반 머물다가 여기 Durham으로 오니 짜증도 안나고 좋으네요. ㅎㅎ 제가 시골 출신이라 그런지 전 작은 소도시가 좋다능.... 있을거 다 있고 사람들도 훨 친절하고 런던에서 영어라곤 듣기 참 힘들었으나 (지하철이고 버스고 영어보다도 많이 들었던 해괴한 다른나라 언어들도 싫었고 어디를가나 교통지옥도 싫었고 무슨 뜨내기들이 그렇게 많은게얌.... 난 런던아이 구경하는것 보다 집이 더 좋다오.. 해방된 기분이라고 할까) 여긴 로컬이 많아 대신 Geordie 만 많이 늘고 있네요. ㅎㅎ 내가 왜 첨부…

  • To the lonely people, http://www.youtube.com/watch?v=HO4e4nCYBEo http://www.youtube.com/watch?v=JY1RJ585Fvk&feature=fvst Cheers

  • 어제 도착해서 오늘 처음 학교 갔습니다 한국인 없는 곳 추천 갔는데 ㅋㅋ 대박 많습니다 아직 말은 못붙여 봤지만... 첫수업에 5명 모두 다른 나라 재미있긴 한데 참 정신 없네요 하루가 1주일 처럼 지나간 오늘 이제 씻고 내일을 기대해 봐야죠 홈스테이 마더가 완전 좋아서 마음이 좋아요 ㅋㅋ 그녀가 좋아 하는 것이 요리와 정원가꾸기라 계속 먹어서 벌써 살찌는 것 같아요 곧 새 집을 구해서 나가야 하겠지만 금액 부담만 적으면 여기 쭈~욱 있음 좋겠어요 ^^

  • 다음주에 bornemouth가려고 여러가지 찾아봤는데.... 크게 도움되는 정보를 찾을 수 없어서 결국 맨땅에 헤딩하러 갔습니다. (많은 분들이 메가버스에서 예매하라고 했는데 들어가서 찾아본 결과 메가 버스에서는 본머스행 코치를 찾을수 없었습니다.ㅜ) 제가 사는 곳이 woodgreen 주변인데... 경로는 trafalgar square까지 버스를 타고 victoria coach station까지 걸어갔습니다. 버스는 29번만이 시내를 나가는.....Soho쪽으로...쿨럭.ㅜ 무려 1시간 20분 걸립니다. 버스타는 시간만 그리고 내…

  • // ㅎㅎㅎ 아래분 따라해봤어요 이제 치체스터에 온지 딱 일주일이네요 아직도 약간 현실감이 없어요 - 잠을 많이 자서인지 ㅋ.ㅋ;; 어학원엔 유럽애들은 없고 중국일본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근데 이 사람들은 다 6월이면 마치는 사람들이고 전 지금 5월에 와서 선뜻 다가서기 애매하군요 ㅠㅠ 학교 매점에는 신라면과 각종 컵라면을 팔고 있어서 한국음식을 전혀 가져오지 않은 저에게는 정말 ! 파라다이스~~~~~~~~~~~~~~ ㅎㅎ 점심을 뭘 먹을지 모르겠더라구요 샌드위치재료사서 싸가자니 매일 …

    아기누나 2010-10-03 13:26:51
  • // 모노노케는 템즈강 바로 앞에 살아요~지난주 금요일 밤 저녁차리다 말고 창문에 비친 하늘이 너무나 이뻐서 찍어 봤어요.가끔 따스한 바람과 석양이 가득히 내려 앉을때는...황홀한 하늘에 빠지기도 해요.이날 참고 저녁만 먹고 자려 했으나...ㅋㅋㅋ 하늘이 술 한잔하라고 도와주더이다~ 발코니에 홈베이스에서 38파운드 주고 산 플라스틱 테이블.....보기에는 너무 초라하지만, 그곳에 앉아서 시원한 맥주나 핌스한잔 하면 저 석양과 술이 정말 물 흐르듯이흘러 가거든요 ^^ 지난 주말 동안 심한 바람에 뒤집혀진 저 플…

    모노노케 2010-10-03 13:25:44
  • // 10 대한테 청혼 받았음 ㅋㅋㅋ(하지만 제가 겁먹고 도망갔음) 맛난인생 축하드려요~ 청혼이라~ㅋㅋㅋ 10대가 확실한거죠?!ㅋㅋ 실버레인 오~~ 10대한테 청혼이요?? ^0^ 한국여자분한테요? ㅋ Loki 아뇨 ㅋㅋ 걍 그동네 애들이 장난으로 ㅋㅋㅋ 꾸리1 한번 해보시지 그러셨어요...ㅎㅎㅎ

    Loki 2010-10-03 13:23:25
  • // 봄을 느꼈음 PrettyDolly wow, lovely.. thanks. :) 꾸리1 햄프턴 코트 오셨었군요...나름 좋더라구요...그리고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저희는 날씨 안좋을때 가서 너무 추웠어요..정원을 돌아보기 싫을정도로...나중에 꽃이 피면 더 좋더라구요... 맛난인생 사진이 넘 커서 보기 살짝 힘드네요. Loki 나름 줄일대로 줄인건데.... 제…

    Loki 2010-10-03 13:23:07

내가 쓴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