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상세검색

h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우수게시물 모음 게시판 내 결과

  • 얼마전 Life in the UK 시험을 봤는데 시험자체가 크게 어려운거 같지는 않지만 준비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더군요 이유가 단어찾느라 그랫습니다... 쿨럭... ㅋㅋㅋ 아무래도 역사나 정치, 사회, 문화쪽이다보니 제가 모르는쪽 단어나 전문용어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게다가 전 먼나라 이웃나라를 보기도 하고 뭐 한국에서 세계사도 배워 대강 영국역사나 문화에 대해 알고는 있는데 한국말로 알고 있어서.. 아직은 영어표현보다는 한국표현이 더 익숙하기도 해서 그거 파악하는데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물론 이쪽으로 익숙하신 분들이야…

  • 영국 사랑 게시글 중 EHIC관련된 글이 없어서 게재합니다. EHIC(European Health Insurance Card)는 유럽 여행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일종의 의료보험카드인데요 얘를 가지고 다니면 비상시 의료혜택을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습니다.(국가에 따라 제도 상이) 하지만 여행보험은 아니라는 점 유의하시구요. http://www.nhs.uk/NHSEngland/Healthcareabroad/EHIC/Pages/about-the-ehic.aspx 위의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신청 가능합니다.…

  • 얼마전 한 지인께서 영국병원에서 자궁근종에 대한 시술을 받으셨는데, 그게 무엇인지 어떻게 된건지 앞으로 어떻게 회복과정이 진행되는지 전혀 모르겠다며 질문을 해 오신 적이 있었어요.. 제가 알고 있는 기존의 치료방식을 다 물어보며 혹시 이러 이러한거 였냐고 물었지만 아주 새로운 치료 방식으로 한국에서도 잘 들어본적이 없는 시술방식이었다며 궁금해 하였습니다. 호기심(?) 아니면 직업병적 궁금증(?)이 발동한 저는 어떤 식으로 시술이 진행되었는지 꼬치꼬치 케물어 결국 한가지 가능성이 있는 시술이 떠 올라 좀 자세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

  • 안녕하세요.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늦은 새해 인사드립니다. 많은분들이 영국에 오시고 싶어하시는데 그 방법이나 자격요건들을 몰라서 힘들어 하시는것 같아 이렇게 어설픈 실력이지만 조그마한 참고 자료로라도 활용하시라고 고급인력프로그램에 대해서 올려봅니다. 방식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처음 원문이구여 아래에 한글 번역입니다. 그럼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SMP(Highly Skilled Migrant Programme) The Highly Skilled Migrant Programme …

    검은천사 2010-09-26 17:19:38
  • 뱅크 홀리데이(Bank Holiday) 영국의 대다수 휴일은 "Bank Holiday"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은행들이 법정 휴점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Bank Holiday는 월요일이다. England와 Wales에는 새해, 부활절, 노동절(5월 1일이 아닐 수도 있음), 춘계 및 늦은 하계 휴일이 5월과 8월 말에 각각 있고, Boxing Day 등 6일의 Bank Holiday가 있다. 또한 성 금요일이나 Christmas도 관습법상 공휴일이다. Scotland에는 새해, 1월 2일, 성 금요일, 부활…

    JJICJJA 2010-09-26 17:16:04

내가 쓴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