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기차로 통학하시는분 있나요??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질문]기차로 통학하시는분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wi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3.♡.171.224) 댓글 1건 조회 6,197회 작성일 09-08-16 07:42

본문

학교가 south east쪽이라서 기차로 통학을 해야할 듯 합니다..
그런데.. 기차로 통학할 경우 정액권은 어떠케 구입을 하는건가요?
그것도 학생 할인이 되나요??
참고로 기차는 Charing Cross 또는 Waterloo에서 탑니다..
기차로 통학하시는 분 계시면 교통비나 정액권 사용에 관해서 자세한
답변 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5,484건 259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24 no_profile 권죽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56 0 2009-08-18
323 no_profile 임영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41 0 2009-08-18
322 no_profile 페르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20 0 2009-08-17
열람중 no_profile wi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98 0 2009-08-16
320 no_profile Yo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94 0 2009-08-15
319 no_profile 하하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63 0 2009-08-15
318 no_profile 런던소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35 0 2009-08-15
317 no_profile 민병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70 0 2009-08-13
316 no_profile 이영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94 0 2009-08-10
315 no_profile Rando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061 0 2009-08-09
314 no_profile 인간김동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49 0 2009-08-09
313 no_profile 인간김동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719 0 2009-08-09
312 no_profile younm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66 0 2009-08-08
311 no_profile bon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25 0 2009-08-05
310 케빈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6399 0 2009-08-05
309 no_profile ch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66 0 2009-08-03
308 no_profile dda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78 0 2009-07-30
307 no_profile 김소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39 0 2009-07-30
306 no_profile Chris 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84 0 2009-08-12
305 no_profile 박근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46 0 2009-07-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